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당뇨병 조언

히어로천국의계란 2020. 6. 2. 22:10


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당뇨병 조언



당뇨병에 대한 진단은 다소 무서울 수 있지만 올바른 조언이 있으면 자신의 상태를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.


아래 기사에서 도움이 되는 조언은 증상을 효과적으로 조절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다.




모든 음식에는 당분 지수가 있는데, 이것은 그 성분을 기준으로 음식이 혈당 수치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보여주는 숫자다.


혈당 지수가 낮을수록 먹는 게 좋아!



당뇨병 환자들을 매일 보게 될 것이고,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.


이렇게 하면 생활이 편안해지고 당뇨병에 대한 스트레스와 당혹감도 줄어든다.




다양한 탄산음료, 시리얼, 과자, 조미료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음식과 음료들은 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.


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된 음식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라.


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선반 위에 놔둬라.


만약 당신이 캐나다에 살거나 간다면, 라벨에서 글루코스/과당을 찾아라.




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당뇨병 위험을 낮추어라.


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통곡물을 많이 섭취하고 가공된 흰 빵과 같이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은 피해야 한다.


통곡식 음식은 당뇨병을 유지하는 데 좋을 뿐만 아니라, 어린이들의 질환 발달을 막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자유로운 체중감량 방법에는 조깅부터 운동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, 이 모든 것들이 당뇨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캔이나 밀크재그를 무료 웨이트로 사용할 수 있고, 지역 운동장에 있는 정글 체육관을 턱걸이 바로 바꿀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.


녹내장, 백내장, 망막증은 당뇨 때문에 나타날 수 있다.


당신이 장님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.




가공식품에 중독된 당뇨병 환자라면 찬장이나 사무실 자동판매기에서 과자를 잡는 것을 멈추기가 힘들 수 있다.


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선택에서 벗어나 과일이나 야채,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는 것은 중요하다.




임신성 당뇨병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! 그것은 종종 당신이 예방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.


자신과 태아의 건강에 긍정적으로 집중할 필요가 있다.




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또는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.


위험을 무릅쓰지 말고, 여러분의 몸을 돌보고 태어나지 않은 아이의 건강을 지켜라.




만약 당뇨병이 있고 담배를 피운다면, 멈추도록 노력하라.


담배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은 당뇨병에 걸리면 혈중 당도를 현저히 높일 수 있다.


그만두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물어봐.




의사의 지시가 없는 한 식사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하십시오.


인슐린은 적당한 양과 적시에 복용하면 혈중 당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.




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양념 중 하나는 계피다.


그것은 당신의 요리에 칼로리, 나트륨, 설탕을 첨가하지는 않지만, 맛을 더해줄 것이다.


특정 음식에 내재된 자연적인 단맛은 혈당 수치를 높일 수 있는 설탕을 첨가할 필요 없이 계피에 의해 강조된다.


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다면 어느 쪽이든 증명되지 않았지만, 어느 쪽이든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훌륭한 향신료다.




임신성 당뇨병은 분만 후 퇴행하지만 혈당 수치를 계속 체크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.


사람들은 출산 후에도 혈당 수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지만,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.




혈당 수치를 측정할 때는 소변 케톤 검사만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당신의 소변에서 케톤 수치가 더 높으면 당신의 케톤이 200mg/dl보다 높다는 것을 나타낼 뿐이다.


대신 집에 있는 포도당 측정기를 사용하여 혈액의 당분의 정확한 양을 측정하십시오.


ADA는 이러한 유형의 검사가 소변 검사보다 훨씬 더 정확하다고 생각한다.




당뇨병에 대해 알면 알수록 덜 무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
이 글의 조언을 따르고, 지식이 힘이라는 사실에 주목하라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